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타카 하모니 ~Assemblage Junmai~

貴 純米酒 ハーモニー 「秋」

"천재" 나가야마 타카히로가 제안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타카 "하모니"가 한국시장에 데뷔합니다. 야마다니시키로 빚어 1년 이상 숙성한 준마이(타카 후카마리)를 베이스로 야마구치현의 새로운 사카마이 사이토노시즈쿠(西都の雫)로 빚은 준마이, 그리고 야마다호(山田穂)로 빚은 준마이다이긴죠를 아상블라주(블렌드)해 말 그대로 하모니를 즐길 수 있는 신감각의 사케입니다. 온화한 향과 가벼운 터치, 쌀 본연의 감칠맛을 차분한 산미로 잘 정돈해줍니다. 쓴맛과 떫은맛으로 채워주는 밸런스 또한 훌륭해 야마다니시키 만으로는 낼 수 없는 복합적인 맛과 골격을 야마다호가 훌륭하게 커버해주고 있습니다. 장기숙성을 통한 원숙감과 아상블라주를 통해 완성한 완벽한 밸런스는 14%의 저알코올과도 잘 어울려 무겁지 않으면서도 충실한 펀치감을 선사해 폭넓은 요리와 썩 잘 어울리는 매력을 품고 있습니다. 계절감각 역시 충실해 차갑게 즐겨도 맛있지만, 가볍게 데워 즐기는 것 또한 추천합니다.

※야마다니시키 준마이, 사이토노 시즈쿠 준마이, 야마다호 준마이다이긴죠 블랜드

ALC. 14% 원료미 야마다니시키, 사이토노 시즈쿠, 야마다호
용량 720ml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생산지 야마구치현
나가야마혼케주조장 (永山本家酒造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