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ZAKU IMPRESSION H

ZAKU IMPRESSION H 純米 無濾過原酒直汲み

지난 5월, 오랜 기다림 끝에 처음으로 한국시장에 데뷔한 자쿠 임프레션이 다시 한 번 찾아왔습니다. 임프레션은 나마자케를 만들지 않는 시미즈세이자부로쇼텐이 “Prototype”시리즈를 통해 갈고 닦은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나마자케와 동일한 프레시한 풍미를 추구하는 자쿠의 초인기 시리즈입니다. 임프레션 H는 자쿠의 대표 준마이이자, Sake Competition 1위에 빛나는 “자쿠 호노토모”를 베이스로 무로카지카구미겐슈(無濾過直汲み原酒) 사양으로 출시하는 제품입니다. 달달한 느낌을 주면서도 깔끔한 향을 시작으로 양조장에서 모로미를 직접 맛보는 듯한 달콤한 맛과 발포주를 떠올리게 하는 경쾌함을 즐길 수 있으며, 과즙을 입에 머금는 듯한 싱그러운 질감과 쥬시한 맛, 두터운 산미로 임프레션 시리즈 가운데 가장 충실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웰메이드 식중주로 정평이 나있는 자쿠 호노토모와 동일한 모로미를 사용한 제품답게 식중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고, 자쿠 호노토모와 비교해가며 테이스팅하는 것 또한 즐거운 경험입니다.

ALC. 16% 원료미 국산미
용량 720ml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60% 생산지 미에현
시미즈세이자부로쇼텐 (清水清三郎商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