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야마와 Rock 토쿠베츠준마이 나카도리겐슈

山和 特別純米 中取り原酒 ROCK

2004년 레이블 탄생, 2014년의 Sake Competition 제패 이후 신감각, 신주류의 모던 식중주로 착실하게 팬을 늘려나가며 미야기현을 대표하는 지자케 브랜드로 성장한 야마와가 2019년의 Pulito에 이어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신감각의 여름 사케입니다. 미야기현의 사카마이 쿠라노하나를 겉면 60%까지 깎아, 원주의 엑기스 만을 모아 담아낸 나카도리겐슈 사양의 여름 사케입니다. 이름 그대로 On the Rock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주질로 완성해 힘있는 쌀향과 누룩향으로 풍부하게 담아낸 감칠맛을 상상하게 하는 즐거움 가득한 사케입니다. 샤프한 터치와 깔끔한 맛 이후 약간 쌉쌀한 맛이 차분하게 퍼져나가고, 야마와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술맛을 완성합니다. 이토 다이스케 토우지가 추천하는 온더록으로 즐기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주질을 즐길 수 있는 비교적 충실한 감칠맛의 카라구치 사케로 스트레이트, 온더록(각얼음 1개)은 물론, 특별한 음용법으로 술 8 : 탄산 2의 비율로 믹스해 즐길 수 있습니다.

ALC. 16% 원료미 쿠라노하나
용량 720ml 일본주도 +3
주질 - 산도 1.8
정미보합 60% 생산지 미야기현
야마와주조점 (山和酒造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