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카제노모리 준마이다이긴죠 300주년 기념주

風の森 純米大吟醸 300周年記念酒

무구함으로 만드는 품격, 300년을 뛰어넘은 새 시대의 니혼슈, 도쿠가와막부 시대로부터 현대까지 이어지고 있는 노포 유쵸주조. 그 창업 30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주가 등장했습니다. 카제노모리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쌀 아키츠호를 사용, 아키츠호를 재배하는 30명의 계약농가를 기입해, 계약재배농가와 쿠라모토의 마음을 담아 빚어낸 특별한 카제노모리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농가에서 재배한 원료미를 겉면 30%까지 정성스럽게 깎아, 새롭게 도입한 양조기술을 사용해 완성했습니다. 쌀의 세척에 사용하는 물은 울트라 파인 버블(Ultra fine bubble / 1ml 당 3억개의 작은 기포를 함유)를 사용해 세척을 더욱 섬세하게, 고도화해 주질의 향상을 이루었습니다. 시코미미즈(仕込水)는 콩고산(金剛葛城山)의 지하 100m 심층에서 추출한 초경수를 사용해 힘이 넘치면서도 섬세한 일면 또한 품고 있어 맑고 깨끗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주질로 완성했습니다. 보석과도 같은 찬란함을 품은 맛. 말 그대로 300주년을 기념하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술입니다.

ALC. 17% 원료미 아키츠호
용량 720㎖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30% 생산지 나라현
유쵸주조 (油長酒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