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카제노모리 25주년 기념“미래예상주 I”

風の森 25周年 未来予想酒 I「5種の微生物」

브랜드 탄생 25주년, 그리고 다가올 25년뒤를 그리며 과거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카제노모리의 완전신작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5년 후의 카제노모리는 어떤 모습일까를 상상하며 빚은 제품입니다. 테마는 “5종류의 미생물”로 다양한 미생물의 활용을 통해 복합적인 특징을 지닌 맛과 향을 실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습니다. 과학기술의 발달과 함께 사케의 양조는 품질의 향상과 제조의 안정성을 위해 2종류의 미생물 “누룩”과 “효모”를 사용해 술을 빚습니다. 하지만 모든 술을 같은 미생물로 빚고 있기에 사케의 매력은 단편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래예상주 I은 두터운 맛의 산미를 완성하는 유산균, 향의 폭을 한층 넓혀주는 피키아(Pichia)효모, 구연산을 만들어 경쾌한 맛을 완성해주는 백누룩을 함께 사용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사케의 새로운 맛의 영역을 개척했습니다. 다양한 미생물의 활용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가진 사케가 등장하게 될 25년 뒤의 미래를 그린 카제노모리의 가장 특별한 사케를 꼭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ALC. 14% 원료미 아키츠호
용량 720ml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50% 생산지 나라현
유쵸주조 (油長酒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