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후쿠쵸 나츠카라구치

富久長 夏の辛口

도쿄에서의 회사원 생활을 정리한 후, 선대 토우지 아래에서 수행을 거쳐 이마다혼텐을 계승한 이마다 미호 대표 겸 토우지. 히로시마의 사카마이 핫탄계열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으로 핫탄소우(八反草) 복원작업의 주축이 되는 한편, 하이브리드 효모의 개발과 품질중시의 모던사케의 연구 등으로 전통과 혁신의 양립을 꿈꾸며, 다방면에서 업적을 인정받아 다양한 영화, 다큐멘터리에서 그녀의 삶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한국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계절한정 사케가 발매됩니다.

히로시마 이마다혼텐이 이번 여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계절사케로 무더운 여름의 리프레시에 어울리는 가볍고 드라이한 느낌을 컨셉으로 빚어낸 제품입니다. 연수로 빚어낸 긴죠의 발양지로 알려진 히로시마 아키츠의 술답게 기분 좋은 말끔한 향이 식욕을 돋구고, 후쿠쵸 특유의 연수양조이기에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주질이 니혼슈도 +7의 샤프한 초카라구치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무거운 맛을 말끔하게 배제해 오래도록 즐겨도 입에 물리지 않는 산뜻한 여름식중주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ALC. 15% 원료미 국산미
용량 720ml 일본주도 +7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누룩용 60%, 양조용 70% 생산지 히로시마현
이마다주조본점 (今田酒造本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