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후쿠쵸 시후도 블루

富久長 海風土ブルー

도쿄에서의 회사원 생활을 정리한 후, 선대 토우지 아래에서 수행을 거쳐 이마다혼텐을 계승한 이마다 미호 대표 겸 토우지. 히로시마의 사카마이 핫탄계열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으로 핫탄소우(八反草) 복원작업의 주축이 되는 한편, 하이브리드 효모의 개발과 품질중시의 모던사케의 연구 등으로 전통과 혁신의 양립을 꿈꾸며, 다방면에서 업적을 인정받아 다양한 영화, 다큐멘터리에서 그녀의 삶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한국시장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계절한정 사케가 발매됩니다.

히로시마 세토우치의 특산 해산물과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신감각의 사케 후쿠쵸 시후도의 여름한정판입니다. 기존의 시후도가 감귤계의 샤프한 구연산이 특징이었다면 시후도 블루는 더 마일드한 사과산의 추가를 통해 프루티하면서도 깔끔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코올함량 13%의 저도주 사양으로 완성해 여름에 즐기기 좋은 말끔한 주질을 바탕으로 기존의 시후도처럼 해산물과의 마리아쥬는 물론, 토마토나 여름채소로 만든 가벼운 계절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식혀 와인글래스로 즐기시길 추천합니다.

ALC. 13% 원료미 국산미
용량 720ml 일본주도 ±0
주질 - 산도 6.0
정미보합 누룩용 70%, 양조용 60% 생산지 히로시마현
이마다주조본점 (今田酒造本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