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가산류 카게노덴세츠 신리키

雅山流・影の伝説 神力

가산류 신도주조가 S급 특약점 한정으로 발매하는 수퍼 프리미엄 시리즈 "카게노덴세츠"의 2020년 신작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다양한 쌀로 술을 빚고 있는 카게노덴세츠가 타마나에, 타마사카에, 오마치, 아이야마에 이어 초레어품종인 신리키(神力)를 사용했습니다. 쌀이 가진 포텐셜을 최대한 끌어내, 최신의 신야마가타효모(KA계)와 협회7호 계열 유전자를 계승한 가산류의 오리지널 효모와의 콜라보를 통해 깨끗하면서도 말끔한 맛과 정도가 좋은 화사함을 품은 다이긴죠입니다.

신리키 (神力) 란?
1877년 효고현에서 '우연히' 발견된 품종. 다른 벼에 비해 유별나게 쌀알이 굵고 무거운 것을 농부가 발견하고, 샘플 3본을 채취해 개량한 결과, 가히 저세상급의 생산량을 갖춘 주조호적미 신리키가 탄생. 평판 또한 좋았음에도 품종개량전쟁에 밀려 1930년대 즈음부터 재배가 중단됨. 이후 50년 이상의 세월이 흘러 주조적성을 재평가받으며, 쿠마모토현에서 복각되어 현재는 매우 희소하게나마 생산이 재개. 현재까지 총 18개 품종으로 세분화 또는 영향을 주고 있다.

ALC. 16% 원료미 신리키
용량 720ml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50% 생산지 야마가타현
신도주조점 (新藤酒造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