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야마카와 미츠오 2019 하루

山川光男 2019 はる

머리 위에 잇쇼빙을 올리고 절을 하며 술을 따르고, 술이 떨어지면 심기가 몹시 불편해지고, 목욕할 때는 아츠캉이 되지 않기 위해 머리를 데우지 않으며, 야마가타의 자연 속에서 멍때리며 누워있는 걸 즐기는, 화제의 캐릭터 야마카와 미츠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야마카와 미츠오라는 가상의 캐릭터는 양조장 간의 새로운 자극과 기술향상을 목적으로 발족한 프로젝트로 탄생한 공동양조 사케(인물)로, 야마가타마사무네, 타테노가와, 토우코우, 우요 오토코야마의 브랜드명에서 한 글자씩 따와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2019 하루자케는 토우코우의 코지마소우혼텐이 양조를 담당했습니다. 쌀은 역시 야마가타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데와산산을 원료로 토우코우가 특허를 출원중에 있는 사케 4단 양조법이라는 특수한 제법으로 빚어냈습니다. 사케 4단 양조법은 시코미미즈(양조에 쓰는 물)의 일부를 물 대신 사케를 투입하는, 키죠슈(귀양주)의 양조법을 더욱 발전시킨 제법이며, 토우코우의 플래그십 시리즈 "코지마야" 브랜드가 이와 같은 제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2019 하루자케는 코지마야와 동일한 제법을 채용해 지극히 신슈다운 프레시하고 경쾌함을 간직하면서도 코지마야의 특징이기도 한 부드러운 알코올감, 더욱 선명하고 뚜렷하게 표현한 감칠맛이라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성되었습니다.

ALC. 16% 원료미 데와산산
용량 720㎖ / 1800㎖ 일본주도 비공개
주질 - 산도 비공개
정미보합 50% 생산지 야마가타현
코지마소우혼텐 (小嶋総本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