限定商品 LIMITED PRODUCT

주식회사일로는 정규상품 외에도 부정기적으로 한정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계절에 맞는 상품이나 현지에서 한정생산 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본문

고젠슈 더 사일런스 크라이베이비

Gozenshu the Silence ~Cry Baby~

쌀과 물, 그리고 공기. 술은 자연이 선물한 환경 속에서 빚어내지만, 사람이 나서기보다 단지 그저 이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 이치와 도리에 따라 빚어낸다는 의미로 명명된 Gozenshu the silence는 클래식 고젠슈, 고젠슈 나인 이후 10년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세 번째 레이블이자, 새로운 가능성으로의 도전입니다. Gozenshu the silence 시리즈는 양조에 사용하는 쌀 전량을 고젠슈가 언제나 함께 해왔던 쌀 오마치 만을 사용해 완전히 동일한 모로미를 각기 다른 방식으로 어레인지해 병입하는 방식으로 완성됩니다. Cry Baby(はじまりの音)는 준마이 무여과생원주 (純米無濾過生原酒)의 나카도리(中取り)만을 병입한 제품으로 세상에 태어나 첫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처럼 고젠슈가 품은 새로운 꿈과 기대를 유감 없이 담아냈습니다. 매끈하게 생기가 도는 프레시한 풍미는 물론, 나카도리 특유의 투명감이 있는 맛과 고젠슈의 상징과도 같은 쌀 오마치 특유의 야무진 감칠맛을 쥬시하게 담아냈습니다. 시간의 경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단맛과 감칠맛은 더욱 풍부하고 세련되게 담아내 기존의 고젠슈에서 한 단계 진화해 다음 10년을 준비하는 고젠슈의 새로운 방향성을 옅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ALC. 16% 원료미 오마치
용량 720㎖ 일본주도 +1
주질 - 산도 2.1
정미보합 65% 생산지 오카야마현
고젠슈 츠지혼텐 (御前酒 辻本店)